Dobby is !free/Intern 🐣

인턴일지🥕 test_ma test_xlm* Epoch 1-4 * vqa gqa nvlr2 = 96hrs

컴공생 C 2021. 7. 5. 20:15
반응형

유후..~

모델이 3개니까 12번을 돌리면 된당🤓

지난주에 연락이 없으셔서 휴가아닌휴가를 보냈는데 오늘 딱 연락이 와서 걱정을 덜었다.

이분은 정말 천사가 아닐까? 다른건 모르지만,, 적어도 인턴에게는 핳핳

암튼 그래서 일단 표를 만들었다

3시 부터 돌렸는데 흠 갑자기 흥미로운 생각이 들었다.

지금하는 일은 모델마다 epoch01-04를 학습시키는 건데 사실 어려운 건 없고 시간이 오래걸리는 task다🤔

그럼 실행중인 bash 파일에 for 문을 돌려서 끝나면 바로 다음 실험을 돌리면 좋지 않을까..?

그래서 운영체제 이후로 처음 bash를 조작해 봤다.

 

일단 copy해서 안되도 복구는 가능하게 해두고 ^.^

정말 별거 없다. for문만 돌렸다.

일단 tiny로 실험해봤는데 돌아갔고, 이제 vqa test_ma/Epoch02부터 실행시키고 있다

이렇게 해도되겠지..?ㅎ 다른거 없구 자동화만 시킨건데...ㅎㅎㅎㅎ.ㅎ...괜찮을거라 믿겠어!

 

반응형